Customer Satisfaction
고객만족센터
친절하고 빠른 응대와 실시간 정보공유로
최적화된 의사 소통의 공간과 정보제공의 장을 제공해 드립니다.

FAQ

FAQ

솔루션을 이용하는 회원님들이 가장 많이 문의하시는 내용.

게시글 검색
[공통/일반] 다른 계정의 맞춤게시판 게시글 공유 방법
조회수:5507
2020-08-26 15:36:28

 

다른계정의 맞춤게시판 공유하기

 

1. 관리자모드 [프로그램샵 - 프로그램 환경설정 - 맞춤게시판관리]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* 맞춤게시판메뉴가 없을 경우 [프로그램샵 - 프로그램 추가설치 - 프로그램 견적문의] 페이지 웹프로그램 항목에서 맞춤게시판을 설치합니다.

 

2. 우측 공유중인 게시판 가져오기 클릭

 

 

3. 공유설정된 타 사이트 맞춤게시판 목록 팝업이 뜹니다. 가입하기 버튼위 인풋박스가 없는 경우 별도의 비밀번호입력 없이 공유신청이 가능하며 인풋박스가 있을 경우 해당 사이트에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공유신청이 가능합니다.

 

 

4. 공유신청한 맞춤게시판이 관리자승인이 필요 없을 경우 바로 공유가 되며 별도의 승인이 필요하다면 해당 맞춤게시판 관리자의 승인 후 공유가 됩니다.

 

 

* 내 맞춤게시판 공유하기

1. 자신이 만든 맞춤게시판이 있을 경우 해당 맞춤게시판을 타 사이트에 공유할 수 있는데 맞춤게시판 목록에서 공유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.

 

2. 환경설정 팝업에서 설정을 저장하면 공유설정 버튼 부분에 추가로 버튼이 생성됩니다.

 

 

 

3.  신청현황 버튼 - 해당 맞춤게시판을 공유신청한 내역입니다. -  가입 승인과 공유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4. 연동현황 버튼 - 현재 맞춤게시판의 공유중인 사이트의 공유상태를 확인합니다.

 

 

5. 공급설정 버튼 - 공유중인 맞춤게시판의 글 작성시 진열설정과 공유설정을 합니다.

 

 

 

 

게시글 검색
  • 번호
    제목
    날짜
    조회수
1 2 3 4 5 6 7 8 9 10 ››